하이즈만 트로피 배당률

하이즈만 트로피 배당률

하이즈만 트로피 배당률

Blog Article

대학 미식축구 시즌이 다가왔고, 매년 열리는 하이즈먼 트로피 레이스가 시작됩니다.

이제 최신 대학 미식축구 배당률을 연구하고 시즌이 끝날 때 누가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릴지 고민해야 할 때입니다.

대학 풋볼 플레이오프가 확대되면서 대학 풋볼의 판도가 바뀌었고, 하이즈먼 레이스도 흔들릴 가능성이 높습니다. 플레이오프에 더 많은 팀이 참가한다는 것은 선수들이 국가 무대에서 빛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의미합니다. 더 이상 하이즈먼 우승을 위한 플레이오프 경쟁자의 전제 조건은 아니지만,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. 2022년과 2023년 하이즈먼 우승팀인 케일럽 윌리엄스와 제이든 다니엘스는 2016년(라마 잭슨) 이후 처음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한 두 명의 하이즈먼 우승팀입니다.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.

하지만 역사에 따르면 쿼터백은 일반적으로 하이즈먼 투표에서 우위를 점하며, 마지막 10명의 우승자 중 8명이 쿼터백입니다. 마지막으로 승리한 비쿼터백은 2015년 앨라배마에서 러닝백 데릭 헨리였습니다. 러닝백, 와이드 리시버, 심지어 수비수도 하드웨어를 가져갈 수 있지만 확률은 그들에게 불리하게 쌓여 있습니다.

그렇다면 초기 하이즈먼 트로피 베팅에서 가장 유력한 후보는 누구일까요? 이상한 점은 2024년에는 명확한 우승 후보가 없고, 그 중 일부는 다른 해에 비해 더 넓은 범위의 성과를 내는 이적 선수들이 많다는 것입니다.

확장된 플레이오프 형식과 수많은 재능 있는 선수들이 스포트라이트를 놓고 경쟁하는 가운데, 하이즈먼 트로피 배당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대학 미식축구 베팅 팬들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.

토토사이트

 

Report this page